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 방문기

by 데일리뉴하 2022. 3.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요 며칠 코로나가 한풀 꺾이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점차 안정기로 접어드는 과정이길 간절히 바라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외출을 했어요! 저번 주말에 방문했던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저는 뭔지도 모르고 친구따라서 갔는데 가보니

사람도 많고, 매니아층이 상당하더라고요~!

방문도 무려 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은 네이버 예약이 필수입니다.

입장 시에 예약 여부를 확인하고 순서에 맞춰서 들어갔습니다.

관심이 생기시는 분들은 검색창에

홍대 산리오 러버스 클럽을 검색해주세요!

 

산리오_러버스_클럽_사진01

 

소품과 굿즈도 팔고 카페로도 운영되는

산리오 러버스 클럽은 키치 키치 한 아이템과 포토존이 가득했어요!

특히 어린 여자아이들이 있는 부모님,

그리고 젊은 여성층이 주로 이용을 했는데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보니까 왜 그런지 알 것 같더라고요~!

 

반응형

산리오_러버스_클럽_사진02

 

입구에서 왼쪽으로 들어가면 커다란 거울이 있는데

여기서 방문인증샷을 남기고 천천히 구경을 했습니다!

카페를 이용하진 않았는데 비싼 가격에도 사람들이 왜 줄 서서 이용하는지...

음료부터 디저트까지 너무너무 귀여웠어요! ㅋㅋㅋ

다시 어려지면 꼭 친구들이랑 손잡고 구경 오고 싶었어요ㅎㅎ

귀염 뽀짝 그 자체!

 

산리오_러버스_클럽_사진03
산리오_러버스_클럽_사진04
산리오_러버스_클럽_사진05

 

이런 키치 키치함! 이곳에서만 느껴볼 수 있다고요~

조명이 약간 어두워서 아쉽지만

군데군데 귀여운 요소들이 많아서 하나라도 놓칠 수 없었어요ㅎㅎ

산리오 러버스 클럽에서는 여러 대표 캐릭터들이 있었는데요,

그 와중에 최애 캐릭터를 골라봤습니다ㅎㅎ

💜🤍💜🤍 이 친구! 💜🤍💜🤍

 

산리오_러버스_클럽_사진06

 

동심으로 돌아간 듯한 굿즈샵이었어요!

홍대에 딱 어울릴만한 곳이었어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