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혜화 준멜리공방에서 우정링 만들기

by 데일리뉴하 2021. 11. 10.
반응형

벌써 두 번째 방문인 혜화 준멜리공방!

커플링 우정링, 직접 만들어서

사랑하는 사람과 의미 있게 맞추고 싶다면 

이곳을 추천한다!

제일 처음 준멜리공방을 알게 된 건 

지인의 추천이었다.

직접 방문을 해보니

생각보다 다양한 디자인에 

원하는 대로 이니셜까지 넣을 수 있었고

직접 체험할 수 있음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

물론 중간중간 공방 선생님이 도와주셔서

공예가 처음인 초보자도 쉽게 제작할 수 있다.

준멜리공방

저녁 시간대에 방문해 어둑어둑하지만

따뜻한 분위기가 풍겨져 나오는 공방.

공방 앞에 주차공간이 많아서 사전 문의하고

방문한다면 자차 방문도 가능할 것 같다!

 

아, 이곳은 예약이 필수이다.

날짜랑 시간, 예약자 이름을 말씀드리고

예약 시에 한 사람당 20,000원

예약금 입금을 해야 한다. 그리고 직접 방문하여

결제 시 예약금 차감 후 금액으로 결제하면 된다.

열심히 만들고 있는 내 친구

예약시간 조금 일찍 방문을 하면 잠깐 대기 후

앞치마를 나눠주신다. 

(이 앞치마 참 탐났다. 너무 예뻐...)

사진은 반지 호수에 맞게

네임펜으로 라인을 그리고 있다.

아주 초집중ㅋㅋㅋ

공방이 너무 예뻤는데

다른 사람들도 작업하고 있기도 했고

 정신없어서 사진을 못 남긴 게 아쉬웠다.

공방 너무 이쁨!!!

완성된 우리 우정링

아주 심플하고도 예쁜 우정링이 완성되었다.

원래 셋이서 만드는 우정링이었는데,

한 친구의 부재로 하나는 선생님이 만들어주셨다.

바로 뚝딱뚝딱 만드는 게 참 신기...!

순간 이게 우리가 만든 거 맞냐면서ㅎㅎ

기분이 너무 좋았다.

 

아주 애정 하는 공방이다.

다음에 기회가 생긴다면 또 방문해야지!

위치는 여기다!

지하철 역이랑 약간 거리가 있는데

제일 가까운 역은 혜화역이다.

 

은으로 된 제품은 금이랑 다르게 

몸에 지니고 있지 않으면 쉽게 변색된다고 한다.

항상 끼고 다니면서 생각하라는 거야 뭐야~

너무 의미 있잖아~

항상 몸에 지니고 다녀야지!

 

우정링 만들기 성공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