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 사적모임 6인/영업시간 9시 발표

by 데일리뉴하 2022.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다들 코로나19 제각기의 방법으로 잘 견뎌내시고 계시죠? 더군다나 2022년 임인년 새해는 시작되었고, 설날이 며칠 안 남은 지금 당초 16일까지로 예정되어왔던 기존 사회적 거리두기가 향후 어떻게 바뀔지 눈여겨보시는 분들이 계셨을 텐데요. 네. 바로 오늘 오전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방침 중 사적 모임 인원이 다소 완화되었다고 발표가 나서 그 상세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 발표

정부는 오는 17일 부터 내달 6일까지 3주간 사적 모임 인원을 6명으로, 영업시간은 오후 9시로 제한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을 적용하기로 했습니다. 오늘(14일) 오전 정부 서울청사에서 열린 코로나 중앙재난안전대책본부(중대본) 회의에서 현행 사회적 거리두기를 유지하되 오래 지속된 방역 강화 조치로 인한 고통을 감안해 인원 제한을 현재 전국적으로 제한되고 있는 4인에서 최대 인원을 6인으로 조정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영업시간 관련해서는 기존 9시 그대로 유지하기로 했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거리두기
기간 : 2022년 1월 17일 - 2월 6일(3주간)
사적 모임 최대 인원 6인 / 다중이용시설 영업시간 오후 9시
반응형

 

다중이용시설 이용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이전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코로나 19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인원제한 및 방역수칙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오늘은 코로나 19 거리두기 강화로 인한 인원 제한 및 방역수칙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작년 말 확진자수가 급속도로 급등했었고, 12월 18일부터 수도권과 비

stopsun.tistory.com

 

또한 곧 방역 패스 위반 업소에 대한 처벌 수준 조정, 백신 접종 예외 인정기준 확대, 청소년 접종 이상반응에 대한 지원 강화에 대해서도 대책을 드릴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방안이 다소 완화되었지만, 평소에 마스크 잘 쓰고, 개인위생에 신경을 써서 이번 새해도 큰 이슈없이 무사히 지나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