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이태원에서 베트남 감성을 만나다, 콩카페

by 데일리뉴하 2021. 11. 24.
반응형

콩카페가 한국에도 있다는 사실!

대-박

왜 지금 알았지???

베트남 여행 갔을 때 진짜 1일1콩카페 했는데..!

베트남 추억도 생각나고, 다시 달달한 연유라떼도

먹고 싶어서 방문한 이태원 콩카페.

 

위치

서울 용산구 녹사평대로 168-8

 

영업시간

매일 11시-22시

(라스트 오더 21시30분)

 

카페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느껴지는

베트남 분위기 뿜뿜!

베트남 여행은 거의 20대 첫 여행이라

너무 좋은 기억으로 오래 남았는데

옛날 추억에 뭉클했다.

다양하게 굿즈와 원두를 팔고 있는 듯하다!

베트남 커피 정말 맛있는데

관심 있는 사람은 이곳에서 득템 하세요!

카운터 바로 앞에 있는 커피 모형.

콩카페는 무조건 시그니처지!

우리는 코코넛 스무디 커피와

코코넛 연유 커피를 시켰다.

원래 제일 많이 기대했던 건

연유 커피였는데 마시고 나니 음..

내 스타일은 코코넛 스무디 커피였다ㅎㅎ

원래 단걸 좀 싫어해서ㅎㅎ

이렇게 베트남어로 벽에 걸린

인테리어도 마음에 쏙 든다!

정말 베트남 현지에 온 기분이다.

이태원 콩카페는 단독 건물로 총 3층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올라가는 계단은 건물 밖에 있다.

2층에 먼저 올라갔다가 너무 시끄러워서

바로 3층으로 직행~!

날씨가 추워서 인지 아무도 없었는데,

봄 여름 가을에 날씨 좋은 날 

콩카페 루프탑에서 커피 한잔 하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았다!

콩카페 메인 로고!

포토존으로 딱이다.

아무도 없는 김에 여기서 셀카 찍다가

추워서 1층으로 내려갔다ㅎㅎ

역시.. 따순게 최고지!

벌써 루프탑이 추운 계절이 오다니..!

우리는 창가를 바라보고

나란히 앉을 수 있는 이곳에 앉았다.

꽃방석 너무 귀여워어.

테이블 위에 있는 꽃이 너무 리얼해서 

생화인 줄 알고 만져봤는데

리얼 생화처럼 생긴 이쁜 조화였다ㅎㅎ

왼쪽은 코코넛 스무디 커피 그리고

오른쪽은 코코넛 연유 커피!

별 뭐야~ 귀엽잖아ㅎㅎ

코코넛 스무디 커피는 코코넛 향과 맛이 

은은하게 나면서 고소한 맛이 강했고,

코코넛 연유 커피는 말 그대로 달달 구리 커피맛이었다!

커피 받을 때 이렇게 커피 원액도 주셨다.

센스 완전 짱!

추가로 이태원 콩카페에서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었다!

첫 번째는 콩카페 전 매장 할인권 10%!

대박 또 와야겠다ㅎㅎ

유효기간이 있는데 확인이 필수이다.

이번년도 말까지!

두 번째는 베트남 항공권 이벤트 응모권인데 

여기 이름과 휴대폰 번호를 써서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저 필요해요!! 저주세요~ㅎㅎ

베트남 왕복 항공권 증정 여행 준비 프로모션이라고,

카운터 바로 앞에 응모함이 있는데

여기에 넣으면 된다!

좋은 정보는 나눠봐요~찍어왔다고요!

총 25분이라니 아주.. 적은 수지만

운이 좋다면 당신도 떠날 수 있다.

베 트 남

 

이태원에서 베트남 로컬 감성이 느껴지는

콩카페를 방문해보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