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상봉역 테이크아웃 전문 카페, 감성커피

by 데일리뉴하 2021. 12. 17.
반응형

예전에 갔던 상봉 감성 커피를 소개한다!

사실 친구가 창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응원차..☆

 

위치

서울 중랑구 면목로 469 1층 101호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8시-23시

토요일 일요일 10시-22시

일요일 10시-21시

 

고속터미널역 꽃시장에서 해바라기를 구입해서

직접 포장까지 했다!

 

 

해바라기를 보니 아마 6월이었나보다~!

예전에 반년 동안 플라워 클래스를 다녔던 적이 있는데

은근히 일상생활에 도움이 된다ㅎㅎ 

반응형

 

카페가 너무 귀염뽀짝해

역시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내부는 귀여웠다.

그래도 감성 커피만의 갬성이 곳곳에 숨어있는 카페였다!

 

 

감성 커피는 처음 방문이었는데

메뉴가 너무 많아서 뭘 골라야 할지ㅎㅎ

한참을 서서 골랐던 것 같다.

결국ㅋㅋ 친구가 골라줌.

제일 인기가 많다고 구름 스무디를 추천했다.

 

 

준비해 간 해바라기 꽃다발은 친구한테 건네줬더니

감성 커피잔에 꽃을 담아서 

가게 앞에 두었다. 확실히 생기 돋는구나!

번창해랏!!!

 

 

이 음료가 바로 구름 스무디이다!

이쁘고 귀여워서 여성들에게 인기 만점이라고 한다.

완전 달달 구리, 양도 꽤 많았다.

 

 

카운터 옆에는 8090 감성을 트렌디하게 바꾼듯한

미니 매대가 있었다.

커피 한잔하면서 간식 고르기 딱!

 

 

카페 아르바이트를 해본 적이 없어서 이렇게 소원 성취.

신나서 브-이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완전 수다 떨면서 

카페 마감도 같이하고 좋은 시간을 보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