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부산 바다가 보이는 송정 브런치카페, 비올레 아뜰리에

by 데일리뉴하 2021. 12. 16.
반응형

오늘은 뷰도 이쁘고 맛도 좋은

부산 브런치 맛집을 포스팅하려 한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송정구덕포길 64

 

영업시간

수요일-월요일 10시 30분-20시

화요일 10시 30분-17시 30분

 

주차 가능

(약 6-7대 주차 가능)

 

+

오션뷰 브런치카페지만

창가 자리가 많지 않아서

아침 일찍 방문을 추천

 

 

입구부터 감성 가득한 비올레 아뜰리에

 

오전 11시에 방문해서

꽤 일찍 왔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벌써부터 오셔서 브런치 먹고 있는

사람들도 많았다..! 

 

비올레 아뜰리에는 커피부터 맥주까지 다 팔고 있고,

올데이 브런치 가게라 저녁에도 식사 가능하다!

 

카운터에는 쿠키와 빵뿐만 아니라

디퓨저, 캔들이 많았는데 전시도 하면서

판매도 하고 있다고 한다!

 

 

2층에 올라갔다가, 다시 1층 제일 큰 테이블에 착석!

한상 가득 브런치다!

아침부터 너무 푸짐하게 먹나? ㅎㅎ

4명이서 방문했기 때문에 메뉴도 4개!

 

 

아래 같이 나온 빵이랑 찍어먹어도 좋은 내 최애 크림 파스타이다. 

꾸덕꾸덕 위에 치즈도 뿌려져 있어서 맛있었다.

 

 

스누피 와플 너무 귀엽잖아..!

과일 양은 많지 않았지만, 다양하게 나와서 입가심하기에 좋았다. 

예상이 가는 맛이라

시킨 메뉴 중에서는 제일 별로긴했다..ㅎ

 

 

이 음식은 한우 불고기 라이스!

다들 한국인은 밥이 있어야 된다고ㅋㅋㅋ

라이스 요리도 시켰는데 완전 성공적!

샐러드랑 같이 나와서 부담이 없는 데다,

잔뜩 올라간 치즈가 적당히 느끼해서

입맛에 딱이었다.

반응형

 

과일이 송송송 올라간 수플레 케이크

수플레는 크림이 다했다. 

아주 끝까지 착착 긁어먹음ㅎㅎ

 

 

카페 바로 앞에 송정 앞바다가 펼쳐져있다.

아침 먹고 산책 겸 조금 걷다가 사진 한 장 찍었다.

이른 아침이라 찬기운이 물씬..!

도로에 차들이 많이 지나가기 때문에 조심해서 

바다 구경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