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부산 기장 오션뷰가 있는 딸기케이크 맛집, 메이크씨(Makesea)

by 데일리뉴하 2021. 12. 9.
반응형

예전에 부산 친구 집들이를 하며 들렀던

메이크씨 카페를 소개한다!

오랜만에 간 부산이었는데

어디를 가면 좋을지 계속 고민하다가

부산 1도 모르는 서울 사람이라 

친구가 추천하는 곳으로 갔다!

 

카페 메이크씨는 바로 앞에 일광 바다가 펼쳐져있다!

실내도 통창으로 되어있어, 지금같이 

추운 날 바다 구경 가는 것도 당연 가능!

카페내에 담요도 있다 :)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754

 

영업시간

매일 11시-21시

 

주차가능

(주차장이 꽤 크게 마련되어있어 편했다!

반면 차없이 방문은 좀 힘들지도..!)

 

여기는 마치 딸기 천국...

다 맛있어 보인다!

이외에도 다양한 케이크와 휘낭시에 컵케이크 등이 있으니

입맛대로 디저트 선택하는 맛이 있다!

친구들이랑 나는 만장일치로

제일 이뻐 보이는 딸기 케이크 선택ㅎㅎ

카페 앞에 바다가 너무 예쁘다!

기장 바다는 해운대나 광안리와 다르게

조용하고 차분한 느낌이 들어

힐링하기에 딱이었다!

짠! 케이크 너무 이쁘죠?

ㅋㅋㅋ 이쁜 게 맛도 좋겠거니 하고 골랐다.

딸기가 아주 푸짐하게 올라가 있는 케이쿠♡

비주얼이 보기만 해도 배불러진다.

케이크 너무 맛있어

바다를 배경으로 디저트 음료 전체 샷!

취향도 제각각이지~

절대 똑같은 음료 안 시키는 우리ㅎㅎ

경치도 너무 좋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수다를 엄청 나누다 보니 

힐링이 저절로 되었다!

이 맛에 카페 가지요~

카페 인테리어가 모던하게 잘 되어있어

딱 내 스타일이었는데 아쉬운대로

장소 이동하기 전에 한컷 찍었다.

설정이 가득가득~ㅎㅎ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아주 좋은 시간을 보냈다.

반응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