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당산동마카롱 찐 뚱카롱 맛집으로 추천

by 데일리뉴하 2022.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오늘은 제가 정말정말 애정하는 마카롱 맛집을 한군데 소개하려고 합니다. 가게이름도 단순해요! 당산동마카롱입니다. 당근 당산동에 위치해 있고요, 9호선 라인 11번 출구로 쭉 걸어오시다가 당서초등학교에서 오른쪽으로 꺾고 또 걸어오시면 발견 하실 수 있을거에요.(대략 역에서부터 도보로 10-15분 정도 걸립니다) 역이랑 많이 가까운 편은 아닙니다만 당산역 오실 일 있으시면 꼭 방문을 추천드려요! 저에겐 인생 마카롱 집이거든요~!

마카롱 뿐만 아니라 다쿠아즈, 마들렌 등 다양한 디저트류와 커피메뉴까지 팔고 있어요! 가게가 상당히 많이 작아서 내부에서 먹기는 좀 힘들어서 저는 포장으로 종종 구매해간답니다! 진짜 동네사람만 아는 찐 마카롱 맛집이에요!

한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닫는 시간이 일정치 않은 점…! 화 수 목 금 오전 11시부터 오후 20시까지 운영한다고 온라인에 공지되어 있지만 실제로 오후 19시면 닫아요..! 완전 칼퇴하고 가야한다는 점. 그 전에도 닫은 적이 많아서 몇번이고 ㅠㅠ 돌아갔던 적이 있어요. 여유롭게 방문해서 맛있는 마카롱 겟하세요! 마카롱 종류는 약 7-8개 정도 있는데 그날 그날 종류가 다르고, 모든 마카롱이 완전 뚱카롱 스타일이에요~! 그래서 먹을 때마다 완전 행복해요ㅎㅎ 나이대를 보아하니 모녀분이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많이 파시고 번창하셨으면 좋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