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카페] 고양 스타필드 잇토피아 카페, 더 브라운(The Brown)

by 데일리뉴하 2021. 12. 22.
반응형

저번 주말에는 고양 스타필드에 다녀왔다.

아무래도 주차요금도 무료고,

실내에서 쇼핑과 식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서

자주 방문하게 되는 곳!

 

고양 스타필드에는 다양한 카페가 입점되어 있는데

오늘은 이 날 방문했던 더 브라운을 소개한다.

 

사실 점심먹으러 잇토피아로 갔는데

어떤 가족분이 비주얼이 이쁜

프렌치토스트를 드시고 있는 모습을 보고

점심 먹고 쇼핑하다가 다시 방문했다ㅎㅎ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니

연말 느낌이 물씬 풍기는 고양 스타필드!

잇토피아 내에는 캐롤과 디즈니 노래를 계속 틀어줬다.

(어린 아이들도 많이 방문해서 그런 듯~?)

 

 

더 브라운에서는 다양한 브런치 메뉴를 제공하고 있다.

다 먹어보고 싶어...

음식 메뉴를 고르면 커피가 할인이 된다!

나는 카페인이 안 받아서 커피를 주문하지 않았지만

아메리카노가 2,000원으로 꽤 할인이 괜찮았다!

(라떼, 카푸치노 가능)

 

 

세트 메뉴로도 구성이 좋아서 

우리처럼 점심 안 먹은 사람들은 세트 메뉴도 추천해요ㅎㅎ

 

 

바로 이 비주얼 때문에 다시 왔다.

점심을 먹었지만 너무 많이 걸어서 아주 꿀맛..!

빵이 아주 푹신한데 칼로 자르자마자 

버터향이 물씬 풍겨져 나왔다.

소시지 칼집 낸 것도 식감이 굿굿!

여기에 시럽을 주는데 빵을 찍어먹는 것도 맛있지만

감튀도 찍어먹는걸 추-천 

(배고파서 다 맛있었나? ㅎㅎㅎ)

 

샐러드는 별로였다.

드레싱 맛이 강하지 않아서 생채소 먹는 느낌?

 

반응형

 

커피 대신 시킨 그린티 스무디

향이 진하고 양이 많았다.

 

 

고양 스타필드를 그동안 많이 방문했지만

계속 밖에 카페를 갔었는데,

잇토피아가 꽤 커서 다음부터는

여기서 식사랑 카페를 다 해치워도 괜찮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