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원데이클래스] 이색 데이트코스로 딱! 성수 딥아틀리에에서 도자기 만들기

by 데일리뉴하 2022. 2.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은 바로 도자기 만들기입니다! 뭔가 이색적인 활동을 하고 싶었는데, 요즘에는 원데이 클래스가 정말 잘되어있기 때문에 조금만 잘 찾아도 좋은 후기와 내용의 클래스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오늘은 꼭 한번 도전하고 싶었던 클래스인 도자공예를 접해보았습니다! 솜씨당에서 정보를 찾아보고 등록했고, 도자공예 수업을 수강했던 곳은 성수 딥 아틀리에입니다.

 

저는 남자 친구와 설 연휴에 방문을 했습니다! 공예는 이색 데이트 코스로 딱 인 것 같아요! 평소에 접하기 힘든 활동이니깐요~! 아래는 남자 친구가 만든 술잔과 술병, 그리고 컵이고 제가 만든 이른바 실용 세트! 컵, 그릇 2개입니다. 디자이너로 일을 하고 있지만 만들기는 정말 똥손이라 만들면서 실수도 많이 했는데요,  강사님이 다 뚝딱 해결해주셨어요..ㅎㅎ 고생 많으셨습니다. 만드시는 모습 보시면 어떻게 그렇게 뚝딱 만드시는지 완전 신기했어요.

 

도자공예_작품1

반응형

도자공예_작품2

 

짠! 지금 봐도 영롱하네요. 유약 바르고 굽는데 3개월 정도 걸린다고 하니 6월에야 받아볼 수 있겠네요. 그때까지 잘 있어~!

 

도자기_만드는_사진

 

정말 센스있게 핸드폰 삼각대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만드는 과정을 타임랩스로 찍어갈 수 있었습니다. 사진은 준 전문가처럼 보이지만 ㅋㅋㅋㅋ 얼굴 완전 경직되어있더라고요. 물을 많이 묻혀 흙을 만지는데 촉감이 아주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흙은 옷에 안 튀었어요! 버려도 되는 옷을 준비해 달라 그랬는데, 앞치마도 있어서 그냥 방문해도 될 것 같은 느낌!

 

빨리 6월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직접 만든 도자기라서 의미가 크네요~! 이색적인 취미 활동을 하고 싶다면 도자 공예를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