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호텔에서 여유로운 호캉스

by 데일리뉴하 2021. 11. 18.
반응형

코로나가 계속 길어지고,

혹시나 하는 걱정에 지인들은 자주 못 만나고..

집에만 있기 답답할 때!

그럴 때 좋은 건 바로 호캉스!

집에서 30분도 안 걸리는 호텔이지만..

그래서 더 좋은걸? 히히

날짜가 맞는 친구와

오롯이 휴식만을 위해 방문했다!

이곳이 바로

오늘 휴식을 책임져줄 나만의 공간~!

다음 날 길 건너편에 있는

맥도날드에서 맥모닝 먹었다!

꿀맛탱.

창문 밖은 영등포 시티뷰~!

페어필드 바이 메리어트 영등포는 바로 근처에

먹자골목도 있고 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이 있어서 놀거리도 많다!

지방에서 서울을 방문하는 사람들에게도

위치가 아주 딱이다!

친구 늦는다 그래서 나 혼자 노래 들으면서

스벅 뿌시기!

아아메와 부드러운 생크림 카스테라는 진리.

호텔에는 항상 티비 보기가 불편해서 

이렇게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를 챙겨가는 편이다.

차라리 가져가서 넷플릭스를 보겠어!

갑분 챔치

영등포에만 3년째 살고 있는데, 

이 집을 이제 알게 되다니...

최우영 수산 영등포점이다!

지금 보니 최우영 식당이 호텔 바로 근처에 있네..!

ㅠㅠ 최우영 수산도 호텔에서 약간 멀지만

도보권에 있다!ㅎㅎ 

타코와사비도 포장했다!

담아주셔서 호텔에서 열어봤더니 아니

무슨 양이 너무 ㅋㅋ많네요.

원래 타코와사비 이렇게 많이 주나..!?

 이렇게 포장한 음식이랑 와인도 하나 챙겨서!

힐링 호캉스 대성공이다.

급하게 하루 전날인가 당일인가 예약했는데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성비 갑이라고..

하루 묵어보니 어떤 느낌인지 알 것 같았다.

위치는 정말 최상이었고, 호텔 컨디션도 좋았고

주변에 먹을 곳이 많아서 특히 더 좋았다.

스벅도 바로 1층에 있다. 무려 스세권ㅎㅎ

가끔씩 이렇게 나와서 호캉스 하는 것도

주말을 특별하게 만드는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