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노우 프레지에' 예약 픽업 후기

by 데일리뉴하 2021. 12. 27.
반응형

저번에 포스팅했었던

아티제 크리스마스 케이크!

스노우 프레지에

그 찐 후기를 가져왔습니다!

 

언제부터인가 내 생일도 아니지만 

매년 크리스마스에 케이크를 먹는데

이번에는 맛있다고 유명한 아티제에서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주문을 했다.

 

반응형

 

12월 24일 이브 저녁시간에

집이랑 가까운

아티제 목동이대병원에서 픽업을 했다!

크리스마스 연휴라 차가 엄청 밀렸다ㅎㅎ

 

그렇게 픽업해온 아티제 

스노우 프레지에!

 

 

아티제는 독특하게 손잡이 없는 박스로 포장되었다.

패키지는 붉은 박으로 처리가 되어있어서

한층 고급스러운 느낌이 들었다.

 

 

케이크 너무 귀여워

케이크는 크진 않았고 약간 작은 느낌이었다.

딱 3-4명이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

 

아티제는 얼그레이 쉬폰이 제일 맛있다고 

다들 얘기하길래 엄청 고민하다가

크리스마스는 그래도 딸기 생크림이지!

하면서 선택한 스노우 프레지에.

 

 

미니미 하지만 맛있으니 장땡인 건가!

사이즈에서 약간 아쉬웠지만 한입 먹어보니

다음에도 아티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크림부터가 맛있었다. 

달지 않고 담백한데, 깔끔하고 가벼운 느낌이랄까?

계속 먹어도 느끼하지 않아서 좋았다.

 

 

딸기가 케이크 겉면에 둘려져 있었는데

이렇게 안에도 딸기가 가득할 줄이야!

사랑이에요...♡

안에는 위에 발라진 생크림이 아니라

노란색 크림(무슬린 크림)으로 채워져 있는데 각기 다른

매력의 맛이 느껴졌다. 굿굿굿!

 

 

단면 가득 딸기가 너무 예뻐 보인다!

화이트 와인에 딸기 생크림 케이크는 진리지!

센스 있게 케이크 잘라서 한입 하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다.

한 조각먹고 바로 한조각 더!

 

다음에는 얼그레이도 먹어봐야겠다.

아티제 케이크 잘하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