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니, 두부텐더는 처음이지?

by 데일리뉴하 2021. 11. 6.
반응형

호기심에 샀던 두부텐더를 포스팅해보려 한다!

(세상에 두부텐더라니)

인터넷 장보기 하면서 대충 배송비를 맞추려고

고른 이 두부텐더!

과연 두부텐더 맛은 어떨지...

반신반의하면서 점심식사 반찬으로 구워보았다.

치킨텐더랑 겉보기에 다른 점은 

두부텐더가 약간 더 길쭉하다는 점?

조리방법은 같다!

냉동상태로 팬에 중불로 구워주면 된다!

찾아보니깐 두부텐더를 샐러드에 넣거나

다른 음식에 활용하기도 하는 것 같다!

오늘은 그냥 구워서 간단하게 

소스에 찍어먹었다!

두부텐더를 한입 먹었을 때 느낌은

부드러운 닭고기인데?! 그냥 치킨텐더.

그래서 단면을 봤더니 아니 두부잖아?

아마 겉에 튀김옷이 같아서 그렇게 

느껴지는 것 같았다.

두부맛이 은은히 나면서

거부감도 많이 들지 않았다.

오히려 단백질도 많이 들어있고,

가벼워서 앞으로 두부텐더만

먹어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다. 

내가 좋아하는 소스!

하인즈 머스터드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그냥 일반 머스터드 소스는 단맛이 느껴진다면

이 소스는 단맛 없이

딱 겨자맛만 남아서 내 스타일이다!

탄수화물도 0이라고 하니 굿굿~

 

다음에는 두부텐더를 활용해서 다른 요리도

만들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