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서울 핫플레이스 청담 AHC 스파에서 시그니처 스파 받고 힐링!

by 데일리뉴하 2021. 12. 29.
반응형

모처럼 압구정에 간 김에 AHC 스파에 다녀왔다!

무려 시그니처 스파 이용권이 생겼기 때문에!

 

인터넷에는 AHC 스파 시그니처 스파 후기가 거의 없던데

방문 전에 궁금한 사람들도 많지 않을까 해서

몇 자 적어보는 시그니처 스파 후기!

 

나는 방문 전 따로 전화해서 예약했다.

주말이라서 예약이 많이 되어있어서 이른 오후로 예약..!

전화해서 문의하면 받을 스파 내용을 친절하게 알려주신다.

 

 

1시 타임으로 예약을 했는데 밥 먹고 시간이 애매하게

남아가지구 12시쯤 가니깐 아직 알 열였다는ㅎㅎ

직원분들이랑 같이 들어갔다.

내부는 너무 따뜻해...(밖이 영하 날씨라 추웠다ㅠㅠ)

 

 

입장하자마자 큐알 체크 온도 체크를 한다!

내부는 길쭉하게 넓다! 

AHC 다양한 제품 라인이 디스플레이되어있어서

기다리면서 구경하기 좋다.

 

반응형

 

 

AHC 스파는 내부 인테리어가 고급스럽게 잘되어있다.

영하 날씨지만 외부도 궁금해서 나갔다와보려고 했는데

잠궈져있음ㅎㅎ 

 

 

여기는 시티 스파 받는 공간이다. 

창문을 보며 줄줄이 의자가 위치해있다.

근처에 직장이 있다면 잠깐 나와서 

30분 받고 가는 것도 좋을 듯!

 

 

이런 센스 있는 공간 너무 좋다~!

에스테틱 스파 받으면 화장 다 지워지는데

옆에 간단한 AHC 화장품이 배치되어있어서

아무것도 안 가져와도 기초화장은 가능할 듯!

(물론 지금은 코로나라 쓰진 않을 것 같지만..ㅠㅠ)

시그니처 스파 끝날 때 따로 얘기 안 해도

썬크림과 비비를 발라주신다!

 

 

에스테틱 관리받기 전에 간단한 인적사항과

피부 타입, 받고 싶은 부위, 특이사항을 작성한다!

작성이 완료되면 시그니처 스파를 받는 곳으로 안내해주시는데

무슨 미로인 줄ㅎㅎ 

안내대로 쭉- 들어가면 된다.

 

 

고급스러운 공간이 나온다.

시그니처 스파 공기는 좀 추웠다.

(아마 오픈한 지 별로 안되어서 그런 듯..!)

이곳에서 탈의하고 탑 가운으로 갈아입으면 된다.

다행히 시트는 따뜻한 온기가 돌아서 

관리받는 동안에는 괜찮았다.

같이 간 지인은 잠들기까지 함ㅎㅎ

 

 

디스플레이 이쁘다.

이쁜 공간에서 받으니 괜히 기분도 좋아진다.

 

나는 화장을 하고 가서

먼저 클렌징을 해주시고, 앰플이랑 크림을 발라주셨다.

팩을 꽤 오랫동안 한 것 같은데 

팩 향이 너무 좋아서 제품 궁금했었는데

까먹고 안 물어봤네ㅎㅎ

중간중간에 두피 마사지랑

어깨, 목, 쇄골 마사지를 해주셨는데 아주 시원했다.

 

화장을 안 하고 가면 클렌징 대신

각질 제거를 해주신다. 

난 못 받았는데 지인은 각질 제거

받은 게 좋았다고 하더라고..

 

시그니처는 시티 스파와 다르게 1시간 동안

관리를 받게 되는데, 받다 보면 시간 금방 간다.

조용하고 적막한 곳에서 노래 들으면서 누워있으면

잠도 솔솔 오고ㅎㅎ

 

 

코로나로 샵 내에 음료를 못 먹기 때문에

테이크 아웃해서 밖으로 나왔다.

AHC 컵 홀더가 음료랑 어울리진 않는 느낌이지만

추운 날씨에 따뜻한 차 한잔 아니었으면 가다가

얼어 죽었을 수두 ㅠㅠ.

 

오랜만에 압구정 나들이 갔다가

에스테틱 스파까지 받고 온 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