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무료 목업 사이트 추천

by 데일리뉴하 2022. 1.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오늘은 디자이너에게 유용한 상업적 사용이 가능한 무료 목업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목업은 보통 제안서를 제출하거나, 포트폴리오에 제작물을 보여줄 때 합성하여 실제로 어떤 느낌을 주는지, 어떻게 구성이 되는지 보여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무료 목업 사이트를 막상 찾으려고 하면 아무래도 후반 작업이라 시간에 쫓겨서 찾기 힘들더라고요. 무료 목업 사이트를 정리해서 보여드리니 다양한 소스를 활용하여 내 작업물을 더 다채롭게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Premium & Free Design and Web Resources | Pixeden

A classic and elegant psd business card mockup scene to display your graphics. Easily add your branding designs using the smart…

www.pixeden.com

무료 목업 사이트 1. Pixeden

디자이너라면 이 사이트 많이 들어가보셨죠? 아마 검색하면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사이트일 텐데요, 이 사이트에는 무료 목업과 유료 목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Free로 설정하면 무료 목업만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다양한 목업 소스 이미지를 공유하고 있기 때문에 디자인할 때 활용도가 높습니다. 다운로드 시 라이선스 규정을 지켜주시고 재배포 재판매는 금지하고 있으니 올바른 사용 당부드립니다.

 

 

 

Free Mockups

Free Mockups by Anthony Boyd Graphics. Easily Edit Smart Objects in Photoshop. Free for personal and commercial use.

www.anthonyboyd.graphics

무료 목업 사이트 2. AB Anthony Boyd Graphics

AB Anthony Boyd Graphics 사이트는 목업과 텍스처를 카테고리화하여 제공하고 있어요. 둘 다 퀄리티가 높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을 것 같네요. 텍스처는 세분화가 잘 되어있어 카테고리를 찾아 원하는 질감을 공유받을 수 있고, 목업은 깔끔해서 작업물만 잘 합성하면 완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저도 제 포트폴리오 작업은 이 사이트를 참고하여 제작했습니다. 이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목업 이미지는 개인용, 상업용 모두 사용 가능하고 재배포, 재판매는 금지하고 있습니다.

 

 

 

Free Design Resources

Daily Freebies for Creatives

freedesignresources.net

무료 목업 사이트 3. FDR(Free Design Resources)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무료 목업 사이트는 FDR 입니다. 사이트 이름부터 무료 디자인 리소스네요! 이 사이트에도 좋은 목업 소스가 있는데 사용 시 주의할 점이 있습니다. 개인용으로 사용되는 것만 무료로 사용 가능한 경우가 있기 때문입니다. 상업용으로 사용할 경우 100% Free / Commercial Use 버튼을 꼭 누르고 검색해주세요. 목업 이미지를 공유받기 전 사용범위를 확인해주세요! 모두들 디자인 목업 작업 잘 마무리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