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베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 맛 고디바 리뷰

by 데일리뉴하 2021. 12. 28.
반응형

12월 이달의 맛을 28일에 리뷰하는..ㅎㅎ

저번에 사진 찍어놓은 걸 깜빡했다!

그래도 12월 마지막 날은 31일(써리원 데이)이라고!

 

초코 찐 러버들은

2021년이 가기 전에 베스킨라빈스 고디바 어때요?

 

 

나의 마음의 고향 베스킨라빈스

재택 아닐 때는 집에 오는 길에 종종 들러서

사 먹었는데 안 간 지 백만 년이네...

 

반응형

 

무려 고디바 초콜릿이 

이달의 맛으로 출시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방문했다!

 

 

사랑해요 고디바

고디바는 안 그래도 매장이 많이 적은데,

이렇게 베스킨라빈스랑 콜라보해서

가까운 곳에서 맛볼 수 있게 되어 좋았다!

 

 

오레오 크림치즈랑 치즈 나무숲(내 최애)랑 같이 추가해서

귀염 뽀짝 파인트로 포장했다!

어서 먹어줄게!!!

 

 

고디바 색만 봐도 정말 찐하다!

찐 초콜릿의 색상

사실 단걸 많이 좋아하진 않는데,

그래도 이렇게 가끔씩 당을 넣어줘야 된다고~

고디바는 인조스러운 느낌이 안나는 달달한 초콜릿에

하트 모양 초콜릿도 콕콕 박혀있다!

 

 

집에 어린 아기들이 있으면 환장할 맛.

정도로 리뷰하고 싶다ㅎㅎㅎ

 

이달의 맛이라 2021년이 지나면 사라질 텐데

연말이 다 가기 전에 한 번쯤 드셔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