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무려.. 3년 만에 나온 드라마 [멜로가 체질] 대본집 구입

by 데일리뉴하 2022.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뉴하입니다. 요즘 드라마 [이상한변호사 우영우]가 핫한데 다들 보고 계시나요? 저는 항상 놓치지 않고 수요일 목요일은 챙겨보고 있습니다. 드라마를 즐겨보는 사람이라면 나만의 인생 드라마가 있을 텐데요, 멜로가 체질이 제게 그렇습니다. 벌써 몇 번을 다시 정주행 했는지 몰라요. 아주 대사 하나하나 머리에 꽂히는 그 느낌. 그리고 드라마 OST도 모두 좋은 곡들이 수록되어 있어서 개인적으로 드라마 팬인데요, 종영된 지 이제 3년이 지났지만 저 같은 골수팬들이 있나 봐요. 모두들 기다려 왔던 멜로가 체질 대본집이 3년 만에 나왔습니다!

 

 

책 표지부터 색까지 센스 만점입니다. 드라마 배우들 표지컷을 보니 오랜만에 다시 생각이 나네요. 드라마 대본집을 구입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몰랐지만 꽤 제법 두께가 두껍습니다. 오늘부터 또 열심히 읽어나가야겠죠~ 방영 당시에 시청률이 저조했다고는 하지만 이렇게 드라마를 애정 하는 팬들이 많았다는 것을 대본집이 나오면서 다시 실감하게 됩니다. 역시. 통하는 사람들이 있어!

 

 

밑도 끝도 없는 사랑고백으로 이 대본집을 엽니다. 대본을 조금씩 읽어나가는 요즘, 다시금 배우들의 연기에 감탄하게 되는데요. 역시 배우는 배우다라는 말이 틀린말이 아니네요. 이렇게 글로 쓰인 대사들을 표현해내는 개인의 해석에 박수를 보냅니다.

 

 

멜로가 체질은 지금 서른즈음을 지나고 있어선지, 여느 드라마와는 다르게 다가오기도 했고 우선 대사가 찰집니다. 거창한 인물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닌 곧 지나가는 오늘을 사는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드라마 인물들과 거리가 가깝게 느껴졌고, 어쩌면 내 이야기가 될 수 있겠다...라는 매력을 듬뿍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그래서 책을 읽으면서 시간을 보내곤 하는데, 재미있습니다 :)

 

멜로가 체질 대본집 내주셔서 감사해용 관계자님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