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조용하고 감성있는 영등포구청 술집, 작은술집원지

by 데일리뉴하 2021. 11. 15.
반응형

가끔씩 분위기 있고, 조용한 이쁜 술집 가서

한잔 마시고 싶은 그런 날이 있다.

그런 날에는 영등포구청역에 있는

작은술집원지를 추천한다!

후기가 너무 좋아서 가기 전에 기대했었는데

아주 만족 만족이다~!

작은술집원지는 진짜 말 그대로

작기 때문에 방문 전에 예약은 필수이다!

(테이블이 5-6개뿐이다..!)

작은술집원지 네이버예약

네이버 예약으로 쉽게 예약 가능하다!

공지

난 7시 30분 정도에 방문할 예정이라서

따로 연락드렸었는데 사장님이 확인 후,

7시 타임으로 예약해달라고 하셔서 

예약하면서 한정수량 메뉴를 같이 적었다.

1일 한정수량 메뉴 포기할 수 없어!

사실 이 모찌리도후 때문에 방문한 게 7할은 된다.

모찌리도후 너무 맛있어 ㅠㅠ 탱글탱글

사장님 인스타그램 들어가면

모찌리도후 만들고 있는 사진을 볼 수 있는데

완전 탱글 천국이다.

주류는 하이볼로!

시원하니 딱 좋았다.

이때였을까요. 산토리와 사랑에 빠진 건.

이때 이후로 주류마켓에서

산토리를 찾고 있는데

잘 찾아지지 않는다 ㅠㅠ

항상 솔드아웃..

역시 인기 있는 건 다들 알아보나 보다.

그리고 주문한 건 부타노 가쿠니!

원지에서 추천하는

일본식 돼지고기 간장조림이라고 한다.

아쉬움에 하나 더 주문했다!

버터 갈릭 쉬림프

맵찔이지만 괜찮았다!

살짝 매콤한 게, 새우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추천할만한 안주이다!

 

분명 술집인데 식사를 하고 온 기분ㅎㅎ

그만큼 안주 퀄리티도 좋았고 맛있었다.

 

처음 영등포구청역을 방문한 사람이라면

눈 크게 뜨고 잘 찾아가야 한다!

정말 작은 골목에 있어서 

주위를 잘 살피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