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순천 중앙동 인테리어가 독특한 신상 레스토랑, 알트로

by 데일리뉴하 2021. 11. 21.
반응형

오늘은 순천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순창 아니죠 순천이다!

순천 중앙동에 신상 레스토랑인데

인테리어부터 맛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맛집, 알트로이다! 

 

위치

전남 순천시 시민로 66

 

영업시간

12시-21시30분

(라스트 오더 20시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15시)

(월요일 휴무)

 

알트로 내부 인테리어 대박!

아니.. 중앙동에 이런 곳이 있다고?

화려함 완전 가득!

엔틱한 소품들이 곳곳에 눈에 띄었다.

여기는 데이트나 소개팅하러 오기 딱 일 것 같다.

식당에 액자가 이렇게 화려할 일이야..?

앉았던 곳 바로 옆에 걸려있어서 한 컷!

자자 이제 주문해야지!

우리는 알트로 세트를 주문했다.

샐러드 + 파스타 or 리조또+살치스테이크

그리고 내가 뇨끼 귀신이라

감자 베이컨 뇨끼도 주문!

셋이서 와서 메뉴 4개 클리어 가능하죠~

메뉴가 다 나오고 단체컷이다.

여기 있는 메뉴 다 맛있었다!

맛도 맛인데, 어쩜

이렇게 플레이팅을 이쁘게 하지?

미쳤어 비주얼..!!

좋은 건 크게 크게 봐야지.

세트에 나오는 샐러드이다!

치즈가루랑 빵 너무 센스 있잖아~

이렇게 위에 대한 양심을 챙겨본다.

풀을 먹어야지ㅎㅎ

보기만 해도 군침도는 비주얼이다! 

감자 베이컨 뇨끼.

사실 메뉴판 보자마자 보였던 게 이 뇨끼이다.

뇨끼.. 너무 맛있어.

진짜 주기적으로 먹어줘야 한다고 생각.

제가 뇨끼 귀신인데, 알트로 가면 뇨끼 꼭 시키세요!

베이컨이랑 버섯이 들어간 꾸덕한 크림소스에

쫄깃하면서 감자 향이 맴도는 부드러운 뇨끼!

ㅜㅜ 벌써 또 먹고 싶다.

파스타랑 리조또 중에서는 리조또 선택!

한국인은 밥심 아니겠어요?

여기 들어있는 새우가 아주 탱탱했다.

살치살 스테이크이다!

굽기는 미디엄 정도였고,

감자와 브로콜리, 토마토가 함께 구워져 나왔다.

그리고 내 사랑 홀그레인 소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은 순천 알트로에서 

포식하고 왔다. ㅎㅎ

배 부르면 기분이 좋크든요~

오랜만에 중앙동 방문인데, 

다 먹고 산책 삼아 중앙동 시내를 돌았다.

옛날 기억이 새록새록...

우리 땐 여기가 신촌이고 여기가 홍대였는데ㅎㅎ

지금은 엄청 조용해진 느낌... 

세월이 흘렀구나 ㅠㅠ

벌써 라떼는~ 하는 거 보니까ㅎㅎ

 

혹시 순천 중앙동 방문할 일정이 있다면

순천 중앙동 맛집 알트로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