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순천 신대지구 짬뽕 추천맛집, 짬뽕 생각

by 데일리뉴하 2022. 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오랜만에 신년을 맞이해서 본가에 머물고 있는 요즘인데요, 오늘 맛있는 맛집을 한 군데 발견해서 소개합니다! 바로 순천 해룡면 신대지구에 위치한 짬뽕 맛집, 짬뽕 생각입니다! 짬뽕이 매콤하고 칼칼하니 맛있다고 해서 오늘 점심시간에 방문을 했는데 정말 인기 맛집을 증명이라도 하는 듯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포장 주문 061-723-7725
위치 전남 순천시 해룡면 매안 2길 25-10 
영업 시간 11시-14시 30분(매주 일요일 휴무)

 

매장-이미지-썸네일

 

사람들 나갔을 때 한 컷 찍었습니다! 신대지구 중흥 S클래스 2차 옆 식당가 쪽에 위치한 짬뽕 생각은 배달은 불가하지만 대신 포장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어쩐지 밥 먹고 있는데 포장 주문 전화 벨소리가 엄청 들리더라고요! 홀에도 자리가 널찍하게 있고, 방도 있어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한다면 방에서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음식-메뉴-썸네일

 

짬뽕 전문점이긴 하나 짬뽕만 종류별로 파는 게 아니라 일반 중식점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짬뽕부터 짜장면 탕수육 볶음밥 군만두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었습니다! 짬뽕을 먹어봤으니 다음에는 다른 메뉴도 먹어봐야겠어요!

 

반응형

 

해물짬뽕-썸네일

 

색이 아주 진하쥬~? 얼큰한 짬뽕이지만 맵찔이인 제가 먹었을 때 아주 매워서 못 먹을 정도는 아니었어요! 딱 맛있게 매운맛이었어요. 그리고 해물도 아주 신선한 것만 푸짐하게 넣어주셨더라고요. 완전 너무 맛있었어요!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은 시간 내서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고기 짬뽕은 해물짬뽕보다 더 맵다고 하니 주문하실 때 유의해주세요!

 

미니-탕수육-썸네일

 

그리고 이건 지인이 꼭 먹어야 된다고 했던 탕수육! 와 이 집, 짬뽕 생각인데 탕수육 생각으로 이름 바꿔도 될 정도로 탕수육이 진짜 진짜 맛있었어요. 메뉴가 다 이렇게 맛있으면 어떡해요 사장님...! ㅠㅠ 탕수육 하얀색인 거 보이세요? 찹쌀 탕수육 그 자체예요! 사이즈도 미니 탕수육이었는데 양은 미니가 아니더라고요. 둘이서 이렇게 두 메뉴 먹어서 사실 남겼어요 조금. 양이 너무 많아서ㅎㅎ 배 터지는 줄 알았습니다. 탕수육 위에도 매운기 뺀 양파 올려주셔서 깔끔하게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센스 있다고 생각했던 건 아이스크림이에요! 짬뽕 생각은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공짜로 주네요! ㅎㅎ 겨울이고 춥기도 해서 따로 챙겨나오진 않았지만 완전 센스 만점. 대신 큐알코드 체크하는 곳 바로 옆에서 후식사탕 챙겨서 나왔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다음에 순천 신대지구 오게되면 다시 짬뽕생각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