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속초 대포항 대게맛집 현희네활어횟집

by 데일리뉴하 2021. 11. 12.
반응형

오늘은 속초 대포항에서 찾은

대게 맛집을 소개하려고 한다.

둘이서 아주 푸짐하게 잘 먹었다.

알고 보니 찐 대포항 맛집이라고..!

현희네활어횟집은

대포항 수산시장 C동 18-19호이다.

우리가 먹은건 대게+회 세트(17만원)

물론 내 돈 내산!

주문을 하고 얼마 되지 않아

다채롭게 한상이 차려진다!

위에 꼬치로 꽂아져 있는 건 꽃새우인데

상으로 나오고도, 한참 동안 꽃새우가 움직였었다.

정말 싱싱함 바로 인증 가능!

그밖에 해산물이 많아서 간단하게 배 채우기 딱이다!

회는 이렇게 나온 건 아니고ㅎㅎ

먹다가 찍었다.

제철 회와 오징어회를 주셨는데

오징어회 이렇게 두꺼운 건 처음 봐...

이렇게 포로 떠주실 줄이야ㅎㅎ

정말 두툼하고 회도 부드러웠다.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바지락&조개!

대게 나오기 전인데도

야무지게 나와주는 해산물들!

짠-! 드디어 대게다!

대게+회 세트에는 대게랑 홍게가 나오는데

비주얼이 아주 예술이다.

홍게도 일반 게보단 큰데, 

역시 게는 대게지!

사랑해요. 고백해도 될까요?

게다리 1

이런 게다리 처음 봐...

게다리 2

작은 다리도 무시 못할 정도로

살이 많이 들어있다.

어느 정도 다 먹어가면 대게 볶음밥을 해주신다!

작은 홍게 딱지에는 내장을 찍어서

먹어보라고 권해주셨는데

둘 다 안 좋아해서 그냥 볶음밥으로 부탁드렸다.

웬일인지 색이 더 진함. 맛도 약간 달랐다.

대게는 담백하고 홍게는 고소하고

아주 배 터지게 맛있게 먹었다!

매운탕은 패스!

(TMI 익힌 생선은 안 먹는다.)

 

속초 여행이 끝나기 전에 정말 찐 맛집을 들려서

배도 든든하고 맘도 든든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