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성수역 파히타&타코가 맛있는 갓잉(GOD EAT)

by 데일리뉴하 2022.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데일리지슨입니다.

오늘은 멕시칸 음식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성수에 있는 갓잉인데요, 여기 파히타가 정말 맛있어요! 

참고로 갓잉은 성수점 뿐만 아니라 

용산, 안국, 연남, 도산공원, 송리단길 등 다양한 지역에

체인점이 있어요! 꼭 성수점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곳에

방문하셔서 멕시칸 요리를 맛보세요!

 

가게-외부-썸네일

 

그런데 성수점 여기 진짜 웨이팅 지옥...!

브레이크 타임이 끝나는 4시부터

웨이팅을 걸어놨는데 1시간 기다렸어요.ㅎㅎ

설 연휴였는데... 연휴였는데

이정도의 웨이팅이라면 찐 맛집인 건 확실하겠죠?

4시에 웨이팅을 걸어서

5시 15분정도에 겨우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는 꼭 따뜻하게 입고 가세요...ㅎㅎ

웨이팅 하면서 맛없기만 해 봐..! 생각도 해보고 그랬던 것 같아요ㅎㅎ

 

여기서 꿀팁

테이블링 어플에서 원격 줄 서기를 하세요!

저는 지하철 타고 오면서 원격으로

줄 서기를 해서 30분을 아꼈어요!

 

가게-포스터-썸네일

 

가게 내부는 참 따수웠어요.

(밖에 너무 추웠거든요ㅠㅠ)

서둘러 음식을 주문했습니다!

2인 세트 B에 파히타로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파히타-세트-썸네일

 

세트 비주얼이 장난이 아니죠~?

정말 양이 많았어요! 정말

체감 2.5인분에서 3인분 정도였습니다.

세트에 음료는 포함이 안되어있어요~!

그래서 제로콜라 2개를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또띠아와 과카몰리는 1번씩 리필이 가능하고,

다른 소스들은 부족하면 계속해서 리필이 가능하니

방문 시 꼭 리필해서 푸짐하게 드세요~!

사실 달라고 주문하지 않아도 일하시는 서버분께서

알아서 확인하셔서 물어보세요! ㅎㅎ

 

파히타-썸네일

 

파히타가 처음이었는데 비교군이 없었지만 알겠더라고요.

여기 진짜 맛있구나.

쌀이 길쭉길쭉 흩날리는 식감이라 이국적이면서도

다양한 종류의 고기들이 있어서 취향껏 먹을 수 있었어요!

 

타코-썸네일

 

그리고 타코! 저희는 새우 타코로 주문했어요.

새우는 언제나 진리 아니겠어요~?

야채도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한 맛!

타코 먹으니 정말 배불렀어요.

 

과카몰리-썸네일

 

과카몰리는 제 기준 평타였어요! 

예전에 먹었던 과카몰리가 너무 맛있었거든요ㅎㅎ

하지만 없어서는 안 되는 소스죠!

사이드로 있는 나쵸와 감튀도 잘 먹었습니다.

 

갓잉 정말 웨이팅 상상초월인데

한 번쯤은 가서(타이밍을 잘 잡고...)

멕시코 요리 즐겨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