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비빔짬뽕이 땡길땐? 영등포구청 몽중인 당산분점

by 데일리뉴하 2021. 12. 30.
반응형
반응형

특별한 날을 위해 집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매번 영등포구청역쪽 산책하면서 궁금했던 곳을 방문해보기로 결정!

바로 몽중인이다.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 34길 18-1

 

영업시간

월요일-금요일 11시 30분-22시

토요일 11시 30분-21시

 

월요일-금요일 14시-17시30분 브레이크 타임

(토요일 15시-17시 브레이크 타임)

월요일-금요일 21시 라스트 오더

(토요일 20시 라스트 오더)

일요일 정기휴무

당일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예약 후 방문 추천

주차불가(인근 공영주차장 이용)

 

 

들어가는 입구마저 감각적이야...

영등포구청 큰 대로변에 대뜸 있는 몽중인!

입구도 작고 긴 복도로 이어져있어

궁금했었다.

 

 

이곳은 웨이팅 하면서 앉을 수 있는 곳!

귀여운 포토존이다.

 

 

사장님이 식물을 좋아하시나~?

입구에는 이렇게 식물들이 많이 있다.

 

 

달걀 추가하는데 따로 1,000원이 더 드는데

저 딱 알맞은 반숙이 맛있다길래

추가로 시키려다가 사장님이 기본에 이미 하나 나온다길래 

추가 안 했음ㅎㅎ 친절하셔라

드디어 나온 비빔 짬뽕이다!

비빔 짬뽕은 면과 밥 중에서 고를 수 있다.

 

맵다길래 맵찔이는 안 맵게 해달라고 부탁드렸다.

다행히 맵찔이에게 알맞게 매운 정도로 음식이 나왔다.

나중에 먹고 있을 때랑 계산할 때랑 맵기랑 맛은 어떠셨냐고 물어봐주셨다.

 

 

블로그 후기가 좋았던 크림새우이다.

아주 바삭바삭해서 좋았다!

소자를 시켰는데도 양이 엄청 많이 나왔길래 

대자는 얼마나 많은 거야... 속으로 생각했는데

개수로 양이 정해져 있었다!

소는 15마리 대는 25마리

크림새우는 둘이서 15마리가 딱이었다.

새우 아래에는 야채도 깔려있었다.

 

이렇게 두 메뉴에 칭따오 1병 시키니 아주

배 터지게 먹었었다! ㅎㅎ

밥 시간대를 놓쳐서 금방 배가 부른걸 수도..!

 

사실 오늘 방문한 곳은 분점이고 본점이 가까운 양평에 있다길래

다음에는 양평 본점도 방문해볼까 생각 중이다.

크림새우도 너무 맛있었는데 비빔 짬뽕!

잊지 못해... 다음엔 비빔 짜장을 먹어봐야겠다!

 

영등포구청 근처 방문하실 일 있거나, 

사시는 분은 몽중인 방문해보세요!

 

예약은 필수예요...!

(인기가 정말 많아서 우리가 7시 40분쯤 늦게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2팀이나 왔다가 그냥 갔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