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집] 건강한 슈퍼푸드 한 끼! 한남동 브런치 맛집, 라페름

by 데일리뉴하 2021. 12. 12.
반응형

예전에 다녀온 한남동!

그때 방문한 슈퍼푸드 맛집 라페름을 소개한다.

 

이미 건강한 브런치로 명성이 자자한 라페름인데 

개인적으로 벌써 3번째 방문이다ㅎㅎ

매번 같은 메뉴지만

너무 맛있는 걸요~

 

위치

서울 용산구 이태원로54길 32

 

영업시간

매일 11시 30분 - 20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15시-16시)

(주문마감 19시 30분)

 

저번에는 웨이팅을 했던 기억이 있었는데이번 방문때는 자리가 좀 있어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다행 다행!

 

 

초록 초록한 내부 인테리어로보기만 해도 건강해지는 기분 뿜뿜이다.

 

요즘 비건이니, 식단 조절이니건강한 한 끼가 하나의 이슈로 떠오르는데관심 있는 사람들은 라페름 꼭 가봐야 된다고 생각한다!건강한데 너무 맛있고 양도 많아서이태원 맛집으로 항상 추천하고 있다.

 

 

이 집 비주얼 보세요~

너무 이쁘게 접시에 담아주시는 거 아니에요?

ㅎㅎ 보기에 좋은 게 맛도 좋다고

음식 나오자마자 숟가락 포크 들고 준비했다ㅎㅎ

 

 

그린 아보카도 샐러드다!

아보카도 가지런히 플레이팅 된 거 보이세요?

양도 엄청 푸짐하고 연어도 큼지막하게

썰어 넣어져서 너무 맛있었다.

연어랑 아보카도 조합은 사랑이다♡

 

 

그리고 방문할 때마다 꼭 시키는

쿠스쿠스 치킨 스테이크!

구워져서 나오는 거라 아무래도 칼로리가 적지 않겠어요?

수비드 치킨이라서 그런지 아주아주 부드러웠다.

치킨 스테이크도 스테이크인데,

아래 깔린 쿠스쿠스 맛이 예술이다.

사실 치킨보다 이게 더 맛있다ㅎㅎ

은근히 중독성 있는 맛!

그리고 잘 안 보이지만 그린빈, 브로콜리, 감자도 있다!

 

 

그리고 베스케즈 그레인도 주문했다!

바스크 스타일의 토마토 치킨요리와

믹스 그레인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었는데

사실 먹어봐야 이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을 것 같다!

다인원으로 방문하면 이 음식도 같이 주문하길 추천한다!

(제일 맛있는 음식만 주문했기 때문에~ㅎㅎ)

 

반응형

 

이태원 라페름에서 건강식사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