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희 네고왕 바른치킨 주문 성공했습니다~! (주문방법/후기)

by 데일리뉴하 2022. 2.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리는 데일리지슨입니다! 이번 주말 내내 바빠서 이제야 찾아왔습니다! 저번 주 네고왕 다들 보셨나요? 오랜만에 광희가 네고왕으로 복귀했습니다! 첫 네고 브랜드는 바로 치킨!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치킨을 가지고 왔는데요, 바른 치킨이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집 근처에 몇 달 전에 바른 치킨이라는 브랜드가 입점했어서 알고는 있었는데 한 번도 먹어보지 않았던 브랜드였는데요, 네고왕을 통해서 이번 기회에 대세 레드라는 시그니처 메뉴를 먹어보았습니다!

 

바른치킨_외관

 

네고왕 x 바른 치킨 포스터로 도배된 바른 치킨ㅎㅎ 장난 아니네요~ 2월 17일부터 오늘인 2월 21일까지만 진행되는 행사기 때문에 혹시 오늘 치킨이 당긴다면 바른 치킨 대세 레드 치킨 어떠세요?

 

바른치킨_메뉴

 

치킨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대세레드가 시그니처라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꽤 매운맛이라서 혹시 매운 음식 못 드시는 분들은 금액을 조금 추가해서 반반으로 주문하세요! 최소 주문금액만 채우면 쿠폰을 쓸 수 있다고 합니다.(저는 몰라서 맵찔이지만 대세 레드로만 주문했어요 ㅠㅠ 맛있지만 힘들게 먹었습니다)

반응형

 

바른치킨_인테리어

 

실내로 들어왔어요! 국내 최초 치킨 실번제를 실시하고 있는 바른 치킨! 한 기름통으로 58마리만 조리하는 깨끗한 치킨의 기준을 제시한다고 하는데요 과연 제가 먹을 치킨은 몇 번째 치킨일까요~? 두근두근. 처음 방문한 매장이었는데 포스터를 보니 바른 치킨에는 치킨 케이크도 있더라고요. 역시 생일에는 치킨 아닙니까. 치킨의 민족이죠.

 

바른치킨_포장패키지

 

치킨 나오자마자 들고온 바른 치킨! 38번째 치킨으로 당첨이네요~! 3시에 딱 오픈하자마자 주문했는데 38번째라 의아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니 어젯밤에 남은 기름이 58마리가 채워지지 않아서 쓰신 거 같기도 하네요! 여기서 네고왕 바른 치킨 대세 레드 치킨 주문 방법을 소개해드리자면 바른 치킨은 자사 앱이 없기 때문에 배달의 민족 앱을 활용해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들어가셔서 10,000원 쿠폰을 다운로드하시고 오픈 시간에 맞춰서 빠르게 새로고침+클릭+새로고침+클릭을 해주시면 주문이 완료되는데 지점마다 운영방식이 다른 것 같더라고요. 제가 주문한 지점은 오픈하고 15마리까지만 주문받은 후 앱을 닫으셨습니다.(지금은 준비 중입니다 문구가 떠요!) 사람들이 너무 몰리면 정신도 없고 복잡해서 이렇게 하신 것 같았어요! 주문 성공하고 한 3분 뒤에 다시 앱에 들어가 보니 오픈 시간이 지나도 지금은 준비 중입니다 문구로 바뀌어있더라고요. 주문을 성공해도 매장에서 주문 확인을 해야 하기 때문에 대기는 필수입니다! 

 

바른치킨_대세레드치킨

 

고추가 촵촵 올라간 대세레드치킨입니다! 양념이 우리가 일반적으로 아는 꾸덕한 양념이 아닌 느낌?? 독특했어요. 제가 완전 맵찔인데 그래도 먹을 수 있는 정도의 알싸한 맛이고, 새우가 정말 거대하고 맛있었어요! 왜 시그니처로 미는지 알 것 같았거든요ㅎㅎ 새우 껍질채 들어있지만 벗기기 쉽게끔 칼집도 나있었고, 잘 벗겨져서 귀찮진 않았어요.

 

바른치킨_대세레드치킨

 

저는 3시에 주문했기때문에 치즈볼 2개 서비스를 받았고, 5시 이후에 주문을 한다면 떡사리가 들어간다고 하네요. 딱 네고왕 영상에서 본 샘플 사진 그대로 포장된 대세 레드! 맨날 바른 치킨 보고 지나쳐가기만 했는데,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현미 치킨도 먹어봐야겠어요. 모두들 주문 성공하세요~!

반응형

댓글2